Photive 50와트 6포트 멀티충전기 괜찮네요~

by Tech Tree
0 comment

Photive사에서 나온  50Watt 6Port USB Desktop Rapid Charger.
아마존에서 우연히 발견해서 구입했습니다. 보통 집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등 USB로 충전하는 기기들이 많습니다. 저희 집도 아내 기기랑 제 기기를 합하면 너무 많죠. 그래서 콘센트에는 충전기가 잔뜩 꽂혀있습니다.
복잡한 충전기를 한번에 해결하는 기기가 바로 이겁니다.

Intelligent USB Charger with Auto Detect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하는데,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다른 멀티 충전기에 비해서 인텔리전트한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기가들은 포트마다 아웃풋 전류값 전압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를 꽂는 포트, 아이폰을 꽂는 포트, 갤럭시를 꽂는 포트가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Photiv에서 나온 이 기기는 아무데나 꽂아도 다 된다! 입니다.
그래서 인텔리전트한 기술이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아마존에 판매중인 비슷한 기기를 비교해 본결과 요것이 제일 낫고, 6포트나 되고… 가격도 30달러정도로 저렵합니다. 배송비가 더 들것 같죠? ㅎㅎㅎ

배송은 다른 제품을 구매하면서 살짝 얹어서 같이 온것이기 때문에 별도 더 든것도 없습니다. 무게가 얼마 안나가서요.
아마존에서 구매한것은 단점이 110v 플러그 방식이 많습니다. 이것도 역시 110v 플러그입니다. 단, 입력은 프리볼트이기 때문에 변환해주는 돼지코잭만 있으면 됩니다. 그래서 물건이 오기전에 전파상에 가서 500원주고 돼지고 미리 확보해두었습니다.

아내가 아주 좋아합니다. ㅎㅎ 여행갈때는 왔다입니다. 요거하나면 충분하니까요 ㅎㅎㅎ

IMG_2130 IMG_2131 IMG_2132 IMG_2133 IMG_2134 51izbssppBL._SL1500_ 612wPOdhAoL._SL1500_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