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eSuit Elite 5 ; 아이폰5S/5용 배터리케이스

PhoneSuit Elite 5 ; 아이폰5S/5용 배터리케이스

약 2주전에 아마존에서 구입한 아이폰 5S/5용 배터리 케이스입니다. 
아이폰은 외장 배터리팩이 꼭 필요한거 같습니다. 사무실에서 일할때는 큰 불편함이 없지만, 외근을 하거나 하루종일 밖에 있는 날은 아이폰의 배터리가 걱정이 되죠.

케이블을 꽂아서 충전하는 방식이 있고, 이렇게 케이스형으로 된것이 있는데, 두가지 다 써보니 케이스형으로 된 제품의 장점이 많았습니다.
우선, 선을 꽂아서 충전하는 배터리팩은 충전하는 시간동안에 폰에 꽂아 주렁주렁 달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항상 케이블과 배터리팩을 들고 다녀야하구요. 그걸 꽂아논 상태에서 전화받는게 참 불편합니다.

반면에, 케이스형 배터리팩은 충전할동안에 케이스처럼 장착시켜놓으면 되니 주렁 주렁 달고 다닐것도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케이스형 배터리를 사면 항상 껴놓고 다니는걸로 생각하셔서 너무 두꺼워보이고, 무겁지 않냐고 하시는데, 일단 전혀 무겁지 않습니다. 가볍고 부피감도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케이스형 배터리라고 해서 항상 껴놓지 않습니다. 평소에는 제가 사용하는 케이스를 쓰다가 배터리가 다 되서 충전이 필요할때만 케이스형 배터리를 장착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충전이 끝나면 다시 원래 사용하던 케이스를 껴주면 됩니다. 

주렁주렁 케이블을 꽂아서 충전하는 배터리팩은 꽂아놓는 시간동안에 상당히 거추장스럽고 빠질까 걱정되고, 혹여나 잭이 꺽일까바 걱정이 되지만 케이스형은 전혀 그런 걱정이 없어요…

아이폰4 사용할때도 케이스형 배터리를 썼기 때문에 아이폰5s로 바꾸면서 제품을 찾아봤는데, 마땅한게 없어서 아마존을 뒤져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찾아냈습니다. 국내에서는 배터리 케이스에 대한 정보를 찾을수 있는데가 많이 없어 해외사이트를 뒤지다가 아래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여기 글을 참고하면서 모피의 쥬스팩보다 엘리트가 좋다고 생각이 들어 이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참고 사이트 : http://www.techadvisor.co.uk/news/gadget/best-battery-case-for-iphone-5/

가벼운 재질이라서 좋지만, 반면에 가벼운 플라스틱 느낌이 들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느낌은 적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아이폰에 장착해서 케이스를 충전하면 아이폰까지 같이 충전이 되는 점입니다. 
예전에 아이폰4를 사용할적에는 케이스와 아이폰을 따로따로 충전을 해야했거든요…

모피의 쥬스팩같은 경우 한국에서는 아마존 가격의 약 2배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아내꺼랑 제꺼 두개를 사면서 같이 배송을 하니 배송비도 13,000원정도 밖에 안나왔습니다. 제품도 가볍고 작으니 얼마 안되더라구요.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싸게 원하는 제품을 사게 되었네요.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은 좋지 못하지만, 좀 구경해보세요~ 

 

[youtube http://www.youtube.com/watch?v=OGYx1PcYgIs]

 

 Phonesuit-elite-5-battery-iPhone

IMG_0240 IMG_0241 IMG_0242 IMG_0243 IMG_0244 IMG_0247 IMG_0248 IMG_0249 IMG_0250 IMG_0251 IMG_0255 IMG_0256 IMG_0257 IMG_0258 IMG_0259 IMG_0261 IMG_0263 IMG_0264 IMG_0265

Recommended Pos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